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워홀진행 상황 & 토론토 크리스마스 분위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12. 5.

 

11월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12월 반갑게 맞이하고 계시죠?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8년 인비테이션 선발에 대한 내용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인비테이션 선발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데요. 2017년 12월 3일 기준으로 발급된 인비테이션 숫자는 649명으로서 남아있는 3,626명에게 인비테이션을 발급할 예정이에요.

 

전체 지원자 수는 현재 12,708명입니다,

 

 

 

 

 

 

1년에 한번만 모집하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꼭 인비테이션을 받길 바랍니다.

 

 


토론토의 크리스마스 소식!!

 

다음 사진은 토론토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사진 몇장 올려드릴게요~

 

 

바로 아래 사진은, 토론토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Distillery District인대요.

지금 여기서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하고 있어요.  Distillery District (증류제조 공장 구역)는

토론토에서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 곳은 한때 양조장(증류주) 공장이 있었던 곳인대요.

이곳을 관광지역으로 개발하게 되면서 지금은 토론토의 핫 관광명소가 되었어요.

 

이곳은 예쁜카페, 갤러리, 레스토랑, 박물관, 부티크 등이 많아서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토론토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이튼센터도 이렇게 화려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였어요.이튼센터는 캐나다 최대 쇼핑몰이에요.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커요

 

 


토론토 이튼센터

 

청주캐나다유학원에서는 캐나다 유학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방문하시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잘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으실꺼에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