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FLS 피셔컬리지]FLS에서는 college내 정규과정의 수업을 받으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11. 2.




FLS Boston with Fisher College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미국유학센터 세계유학정보입니다!



낙엽이 슬글슬금 떨어지기 시작하는  절정의가을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좋아하는 사람과  단풍구경 어떤가요?

이번 포스팅은 미국 FLS어학원과 제휴된  보스톤 Fisher College에 대한 소식입니다.

FLS어학원은 세계 각지의 외국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고 유명한 관광도시자리하고 있어요.

센터도 미국 각지에 있어서 원하는 도시의 센터로 골라서 가면 됩니다!

FLS는 집중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학생들의 대학입학을 도와주며 어떤 환경에서도 영어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FLS에서는 ESL 공부를 시작 하고자 하는 학생에게 영어 실력을 쌓고 대학 또는 대학원을 준비 할 수있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학생이 어느 정도의 기간을 신청해야 하는지 모를 경우  Pre-arrival Test 를 보시면 대략적인 Level 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FLS 의 영어 레벨은 총 18개로 진행이 되며, 각 레벨은 4주 코스로 진행됩니다. 2년 대학의 경우 FLS 레벨 14레벨을 통과하게 되면, 조건 부 입학이 가능하며, 4년 대학교의 경우 16레벨을 이수하게 되면, 조건 부 입학이 가능 합니다.


 


FLS Boston with Fisher College

보스톤의 안전하고 역사적인 Back Bay에 위치한 Fisher College는 미국 최고의  도시의 도시 중 하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약 30개국 이상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매사추세트 주 보스톤의 역사적이고 다양한 도시의 중심부에 살면서 얻는 추가적인 이점을 지닌 지역 사회에서 개별화 된 관심을 갖게 됩니다.




Fisher College 정규 수업 참여


FLS 레벨 9이상 일 때 학생은 Fisher college의 정규 과정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됩니다.

학생들은 FLS 레벨 9이상인 경우 Pathway Program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학 Credit을 딸 수 있습니다.

FLS 레벨 14이 상을 마치는 경우, 토플 점수 없이 Fisher College에 조건부 입학을 할 수 있습니다,

Fisher College MBA ProgramGMAT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FLS 학생들에게 Fisher College ID가 제공되며, 학생들은 Fisher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Library, Student Activities and computer Lab) 




오직 FLS만 미국 최고의 100개가 넘는 대학으로의 패스웨이를 제공합니다

 

FLS패스웨이에 지원한 학생들이 입학허가를 받은 대학들: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University of Texas

Arizona State University 

Northeastern University And Hundreds More!!





FLS에서 컬리지내 정규과정을 수업을 받으세요!!


[청주유학원][FLS Fisher College]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


T: 043)263-3500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외국어학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