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청주 뉴욕어학연수] 엠바시 뉴욕 센터의 이모저모!♩♪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7. 20.

 엠바시 뉴욕 센터의 이모저모♪♬



"엠바시 뉴욕 센터"의 활기



안녕하세요. 전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뉴욕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볼게요.

뉴욕은 " City That Never Sleeps” 잠들지 않는 도시로 유명하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학업과 경험을 위해 선택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도시 전체에 액티비티와 이벤트들이 항상 일어나고 있으며,  엠바시 뉴욕 센터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수업 안팎에서 도움을

주는 Incredible 선생님들과 스탭들이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파티에서


엠바시 모든 센터에서는 선생님들이 참여하는 방과후 무료 워크샵 들이 있습니다.

뉴욕 센터에서는 매 주 Speaking 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매 주 다른 주제들과 이슈를 다루는 Conversation Club ,

Writing 이나 어휘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Writing Workshop 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엠바시 뉴욕] 신입생들 기념 사진 촬영


클래스 티처와 함께한  Field trip


뉴욕에서 생활한다는 것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의미합니다.

엠바시 뉴욕 센터에서는 주 3회 도시 안팎의 다양한 곳들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UN 투어, 자유의 여신상, 센트럴 파크를  포함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명소들에 다같이 함께 나가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주말에는 Expedition America 에서 진행하는 뉴욕 외 도시들의 여행도 진행되고 있고, 편안하고 저렴하게 근교 도시들도 모두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하키경기장에서


UN에서


뉴욕에 갔다면 무조건 가봐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Yankees Stadium 에서 야구경기 관람입니다!

엠바시 학생들은 이 미국식 스포츠에 대해 경험하게 되며, 관람 후 항상 다음 경기는 언제인지 물어보며 기대하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도시 안팎에서 진행되는 액티비티들 외에도엠바시 학생들은 학원 안에서도 편안하게 느끼며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센터에서는 다양한 센터 내 엑티비티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엠바시 뉴욕 파티


엠바시는 각국에서 온 학생들 각자의 문화와 관습에 대해서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 센터에서 Cultural Day 를 진행하고 있어요한 번씩 순서를 정해 각 국의 학생들이 모여

그 나라의 문화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센터의 학생들을 위해 그 나라의 음식을 준비해 진행합니다.

학생들은 항상 준비과정과 발표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참석하는 학생들과 스텝들도 새로운 문화를 배우고

있어요



Rooftop at The Met


엠바시 뉴욕은 1주를 머무는 학생이나, 50주를 머무는 학생이나 모두가 하나같이 소중하게 생각해요.

그들이 머무는 기간동안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의 생일파티,

스텝들과의 점심식사, 졸업식 등은  엠바시 뉴욕 스탭들이 얼마나 학생들을 생각하는지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엠바시 뉴욕센타의 국적비율

2017년 6월 기준

한국인 15%





뉴욕으로 공부하기로 맘 잡았다면, 엠바시 뉴욕의 가족이 되어 주세요. 후회 안할 꺼에요^^



청주유학원:: 청주미국비자:: 청주뉴욕어학연수

세계유학정보센타-청주센터

 

T: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