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 캐나다컬리지유학][청주유학원]카플란 통한 캐나다 대학진학 성공 후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7. 14.

카플란 통한 캐나다 대학진학 성공 후기

 

[캐나다 컬리지유학][청주유학원][청주 밴쿠버어학연수]

 

 

 

 

안녕하세요. 청주캐나다 유학센터 세계유학정보 유학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카플란 어학원에서 보내온 소식인대요~? 카플란 대학 진학 서비스를 이용하여 캐나다 대학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아래 내용들은 카플란 밴쿠버에서 한국학생 고x영 학생을 인터뷰한 내용인대요. 미스고 학생이 어떤 말을 했는지 볼까요?

 

x영 학생은 향후 본인의 커리어에 영어의 중요성을 일찍 깨닫고 밴쿠버에서 어학연수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카플란에서  8개월 집중 아카데믹 장기 영어연수 후 카플란 대학 진학서비스 (UPS)를 통해서 캐나다 컬리지 진학에 성공하여 지금 한발 한발 성공적인 미래로 향하고 있습니다.

 

 

 

 

 

밴쿠버를 어학연수지로 선택한 이유?

 

모던과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나라, 캐나다는 해외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국가로 그 중 밴쿠버는 친절한 현지인들과 영어공부에 적합한 환경으로 어학연수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도시입니다.

저는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 한국에서 여러 노력을 기울였지만 결국에는 캐나다에서 영어연수를 하게 된 것이 최상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밴쿠버에 도착한 작년과 올해를 비교해 보면 실력이 많이 향상된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카플란에서 공부하며 정말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도 많이 사귈 수 있어 매일 지루할 틈이 없어요. 캐나다에서 현지인들의 삶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x영 학생은 8개월동안 카플란에서 집중 아카데믹 장기 영어 연수과정을 수강하며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캐나다진학 전문 서비스 (UPS)를 통해서 컬리지로 성공적인 유학을 하였습니다. 그 후 컬리지에서 Work and Study 과정을 통해 취업의 경험도 쌓았습니다.

 

제가 일했던 Hospitality 회사는 직원들에게 상세한 hospitality 트레이닝과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곳이었어요 그 덕에 페어몬트, 메리어트, 밴쿠버 클럽 등 세계적인 호텔에서 일할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 컬리지와 대학에 다니는 국제학생에게 주 20시간까지 일을 할 수 있게 허용하고 있어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학교 밖에서 네트워크 형성 및 직장 경험을 쌓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졸업 후 워킹비자 취득으로 이어지기도 하며 졸업 후 최대한 3년간 캐나다에서 머무르며 일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카플란 대학 진학서비스 (UPS)

 

카플란 UPS를 통해 국제 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어권 국가의 260개가 넘는 우수한 교육기관으로 진학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해 많은 학생들이 이로 인해 도움을 받아 원하는 대학으로의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도 이중 한명으로 본인에게 맞는 학교와 전공선택 및 입학원서 지원을 통한 입학까지 전 과정이 차질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UPS의 도움으로 진학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카플란을 통해 열리는 새로운 세상

 

카플란은 어학연수로 부터 대학 및 컬리지 진학과정 준비 시작부터 끝까기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영어를 통해 열리는 새로운 세계로의 여정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카플란 함께라면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카플란 밴쿠버 소식이었습니다.

 

이제~~~청주유학원-넘버원유학과 함께  캐나다 유학을 준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