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뉴질랜드유학 NZ

[청주유학원][뉴질랜드유학]:: 이달의 뉴질랜드 어학원 추천, 씨필드(Seafield school of English)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6. 9.


청주유학원 뉴질랜드 어학연수 정보 Seafield school of English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뉴질랜드정보센터 세계유학정보 청주입니다.

크라이스처치를 대표하는 어학기관인 씨필드가 오클랜드에 캠퍼스를 오픈한지 1년이 되었어요.

씨필드는 크라이스처치의 성공적인 커리큘럼과 티칭방식을 그대로 오클랜드에도 옮겨왔기 때문에 오클랜드 명문학교로

곧 발돋움을 할 것 같아요. 씨필드어학원은 방과후 무료 conversation club제공, 1:1튜터링 등, 추가 비용없이 추가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아요 . 학업을 중시한다면 여기 씨필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씨필드는 뉴질랜드 학위 인증기관 NZQA에서 지정한 카타고리1학교로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학생비자로 알바도 가능하며.

오클랜드 시티중심  퀸스트리트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까지 편리해요.



씨필드 장점

학비저렴

대학으로의 pathway 제공

평균 8명미만의 소규모 교실 운영

저녁반 운영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이력서/커버레터 첨삭 써포드

교내 Job Workshop

플랫 및 홈스테이 정착서비스 제공

 


일반영어 코스

시필드의 일반영어 코스는 초급반부터 고급반까지 있구요, 오전수업은 4 skills (문법&어휘, 듣기 읽기, 말하기)중심 수업을 하고, 오후 수업은 말하기에 더 중점을 둔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 1 풀타임 General English

월~금 [오전 9시부터~오후 3시]


코스 2 풀타임 General English –Evening

월~금 [오후 5시부터 9시]

 

코스 3 파트타임 General English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하는 이달의 뉴질랜드 어학원, 씨필드(Seafield school of English)

워킹홀리데이 특별 할인

1-7  NZ $280

8-11 NZ $270

12-19 NZ $260

20-24 NZ $220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하는 이달의 뉴질랜드 어학원, 씨필드(Seafield school of English)어학원

청주유학원 유학정보센터, 이달의 뉴질랜드 어학원, 씨필드(Seafield school of English)

JOB Search Assistance

알바를 찾고 계시다면 씨필드에서는 알바를 찾을 수 있도록 써포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씨필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잡아서 현장에서 일을 해보세요.

씨필드는 학생들에게 뉴질랜드 취업시장에 가장 적합한 스킬을 가르칩니다. 개별면담과 이력서 워크샵등의 취업지도 및 지원으로 학생이 희망하는 직종으로 갈 수 있도록 써포트 하고 있습니다.

 

JOB assistance 서비스 내용

CV/Cover Letter workshop 이력서 쓰는 요령

Interview Techniques and practice interviews 인터뷰 스킬강습과 실전 연습

Part-time/Full-time workshops

Personalized career coaching 개인별 코칭

Large suite of online tools and resources 온라인을 통한 정보와 자료 제공

Site visits to various leading NZ companies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

풀타임을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며 시간당 $15.75 정도 벌어요.

 

학생비자 소지자

 최소 16주는 등록하셔야 하며, 방과 후 20시간까지 일할 수 있어요

 

잡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학생에게 제공되며, 학생의 영어실력, Job경력, 관심있어 하는 잡, 그리고

고용주가 요구하는 조건에 따라 개별 달리 제공됩니다. 씨필드는 최선을 다해 잡 연결이 될 수 있도록 하겠지만, 취업보장은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주요국적은: 중국, 한국, 일본, 콜롬비아, 브라질, 태국, 칠레, 아르젠티나,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멕시코




씨필드(Seafield school of English)액티비티




뉴질랜드 어학연수

청주뉴질랜드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