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영어캠프] 밴쿠버 웨스트 지역의 최고 사립 명문학교 4주 영어캠프 소개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7. 4. 11.


[영어캠프] 밴쿠버 웨스트 지역의 최고 사립 명문학교 4주 영어캠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영어캠프,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입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캐나다로 영어캠프를 보내 볼까 생각하시는 학부모님께 괜찮은 영어 캠프 소개드립니다.

4주간 진행되는여름캠프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계적인 소규모 영어학습으로 진행될껀데요. 타 캠프와 다르게

현지인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과목을 함께 배워보는 캠프입니다. 캠프 장소는 밴쿠버에서 상류층이 젤 많이 살고 있는

밴쿠버 웨스트 지역의 최고 사립 명문학교가 그 장소입니다^^


 

스트 밴쿠버 영어 캠프 일정 & 비용


프로그램

2017 밴쿠버 최고 사립명문학교 영어캠프

장소

(밴쿠버) BIC + St.George’s School

일정

2017 7 24()~8 19() 4

대상

9~12

숙박형태

홈스테이

참가비용

4주 ->589만원  *형제가 동시에 참가한다면 할인 있음

포함내역

학비, 숙식, 액티비티 비용, 보험료

불포함내역

항공비, 용돈

등록마감

선착순 마감



캠프 특징


밴쿠버 웨스트 지역의 최고 사립 명문 학교인 St.George School에서 진행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 캐네디언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프로그램에 따라 국적비율은 달라질 있음)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영어/스포츠/미술 , 등록시기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이 조기 마감되어질 있음)

일반 어학원이 아닌 캐나다 명문 Secondary School에서 진행

*다양한 액티비티

씨애틀 데이 투어

휘슬러 데이 투어

빅토리아 데이투어 등등



캠프 일정표 요약

첫번째 : BIC에서 세인트 조지 스쿨 캠프 프로그램을 듣기 위한 캐네디언 컬쳐 기본 에티켓에 대하여 스피킹 위주의 소규모 집중 영어학습이 진행됩니다.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합니다.


번째 /세번째 주 :BC 최고의 명문학교인 세인트 조지 스쿨에서 캐네디언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Creative Arts, Build a business, Robotic Challege, Essential English Skills


 네번째

세인트 조지 스쿨에서 2주간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바탕으로 하여 영어 프레젠테이션 수업이 진행됩니다. 4주간의 아이들 사진과 프레젠테이션 동영상으로 포트폴리오가 제작됩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하는 밴쿠버에 위치한 세인트 조지스쿨은 어떤학교인가요?


BC주 전체/사립/공립 학교를 통틀어 랭킹1위에 있는 명문 중에 명문학교입니다.

남학교라는 특징에도 불고하고 세계적인 명문학교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 경험으로 학생들에게 양질의 시스템을

제공하여 다방면에서 걸출한 졸업생들을 배출해 온 학교입니다.

현지 캐네디언들도 세인트 조지 스쿨의 여름 캠프에 들어가기 위해 대기를  할 정도로 캐나다 현지에서 손에 꼽는 명문학교입니다.


다방면에 인정받는 졸업생들은 세인트 조지 스쿨의 자랑입니다. 핵 물리학자인 S.Courtenay Wright는 엔리코 페르미 연구소와 시카고 대학의 교수, Peter Betley Bank of Montreal이 전임 이사장이며,  Arthur Griffiths는 밴쿠버 캐넉스의 소유주였으며, GM Place의 설립자, Peter Lam은 라이언 선 그룹의 회장이며  미디어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부회장. Tablo는 한국에 유명란 랩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세인트 조지 스쿨의 졸업생의 60%는 아이비리그 진학, 25% 영국대학진학, 15%는 캐나다 대학으로 진학하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캐나다 영어캠프, 세계유학정보센타


상담문의: (043)263-3500 


청주 세계유학정보센타를 선택하시면 미래가 열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