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캐나다교육정보!! 애니매이션 학과는 쉐리던컬리지가 으뜸이에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11. 14.


         



캐나다 쉐리던 컬리지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유학전문 열심블로거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 근교에 있는 쉐리던 컬리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릴게요^^


1967년도 설립된 쉐리던 컬리지는 토론토 근교 옥빌, 브램튼, 미시사가에 4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쉐리던 컬리지는 아트스쿨로 캐나다에서 정말 유명해요. 특히 애니메이션과 디자인 계열이 다른 학교에 비해 굉장히 우수한데,  특히 애니메이션 학과는 캐나다의 하버드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다수의 졸업생들이 캐나다 유명한 애니메이션 회사 뿐만 아니라 미국의 월트디즈니, 픽사, 드림웍스 등의 회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그들 중 몇몇은 아카데미상, 에이미상 등을 수상하기도 한 실력파입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명문 아트 스쿨

1967년에 설립되어 애니메이션과 그래픽 디자인으로 유명한 Sheridan College는 훌륭한 교수진과 현장 실습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취업을 보장하는 대표적인 온타리오 공립 컬리지입니다.

 

1. Davis Campus (데이비스 캠퍼스)

브램튼에 위치해 있으며 쉐리던 컬리지 캠퍼스 가장  캠퍼스입니다. 현재 8,000 학생이 재학중입니다.

Business, Health Care, Community Studies, Liberal Arts, Engineering, Architecture, IT

 

2. Hazel McCallion Campus (하젤 맥컬리언 캠퍼스)

쉐리던 컬리지의 캠퍼스 가장 최근에 오픈한 캠퍼스입니다. 2011년도에 오픈되어 모든 시설이 최첨단 시설로 되어 있어, 최적화된 시설에서 공부를 있는 환경입니다. 미시사가에 위치한 캠퍼스입니다.


3. Skills Training Centre

The Skills Training Centre(STC) 옥빌에 위치해 있는 캠퍼스입니다. 현재 450명의 풀타임 학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Re-Trades, 견습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그에 따른 최고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전기기사, 배관공, 용접, 공구 & 회로 관련 직접 체험할 있는 실무 교육을 공부할 있습니다

 

 

4.Trafalgar Campus

옥빌 서쪽 호숫가쪽에 위치해 있는 캠퍼스입니다. 7,500 이상의 학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Art & Design, 영화 & 텔레비전, 영화연극, 비즈니스, Community Technology, 응용과학 & 기술 등의 과정을 제공합니다

 

 


쉐리던 컬리지 학부

Animation, Art & Design

Applied Heath & Community Studies

Applied Science & Technology

Humanities & Social Sciences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캐나다교육정보!! 애니매이션 학과는 쉐리던컬리지가 으뜸이에요.

 




캐나다 컬리지유학. 캐나다조기유학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문의주세요!!

T: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