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 청주 어학원탐방, SMEAG 스파르타 센타를 직접 보고 왔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10. 24.

                                 청주유학원,필리핀 어학원탐방, SMEAG 스파르타 센타를 직접 보고 왔어요.



필리핀 SMEAG 스파르타 센타 방문기



안녕하세요.  여기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대학생 분들은 중간고사때문에 바쁘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같아요. 힘내시고 시험 잘 보시길 바랄게요~~~

아래는 블로그 주인장이 SMEAG 스파르타 센타를 다녀온 사진인데요. 필리핀 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 주세요^^


 SMEAG 스파르타 센타를 이미 다녀온 분도 있으실 텐데요. 캠퍼스 현관으로 들어가기 전 위와 같은 영문이니셜이 눈에 띨꺼에요.

 이번 답사를 통해서 SMEAG는 굉장히 체계적이고, 학생관리가 철저하며, 교사의 수준이 높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SMEAG 스파르타 캠퍼스에서 눈에 띄는 벽화가 있는데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그려져 있어요. 여기 다녔던 대만학생(?)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깨끗하게 정돈되고 반짝반짝 빛나는 복도.



  SMEAG센타는 공식 캠브리지 시험센타입니다.




SMEAG 스파르타 센타 수영장모습이에요. 세부는 덥기 때문에 어학원에 수영장은 거의 다 있는 것 같아요.






 SMEAG 스파르타 캠퍼스 영어기숙사입니다. 일명 프리미엄 기숙사라고도 불리죠. 스파르타 캠퍼스까지 2분정도 거리이긴 하나

이렇게 캠퍼스까지 수시로 셔틀버스를 운행을 해요. 운동삼아 걸어다니는 분도 있지만, 더울때는 냉방이 잘 되어 있는 셔틀버스를 타는게

 좋은 것 같아요.




 SMEAG 프리미엄 기숙사는 맨션처럼 되어 있는데요. 시설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일반기숙사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프리미엄 기숙사에 있는 2인실 기숙사 모습인데요.  좋은 점은 발코니가 있고,  화장실쪽에 드레스룸과 개인 화장실이 있어요.



 SMEAG 프리미엄 기숙사  다른방 2인실 모습




SMEAG 스파르타 캠퍼스, 프리미엄 기숙사 3인실 화장실 모습이에요.  방 두개 중간에 화장실이 있어, 양쪽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망고나무 열매. 망고나무가 이렇게 대형 나무인 줄 몰랐어요. 예전에 저희 학생이 망고열매를 딸때,  우리나라 감따는 것처럼 긴 장대로 털어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SMEAG 스파르타 캠퍼스 입구입니다. 필리핀 어학원의 특징은 캠퍼스가 담장으로 둘러쌓여 있고 가드가 지키고 있어요.  아마도 보안때문인

것 같아요



여기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청주 세계유학정보센타를 선택하시면 미래가 열립니다

T: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