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캐나다비자/빅토리아 씨티] 청주유학원 수속생-빅토리아는 도시가 예뻐도 너무 예쁘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9. 22.


청주 캐나다 반가운 현지 소식-빅토리아 편


캐나다 빅토리아는 도시가 예뻐도 너무 예쁘네요 !

청주유학원/빅토리아 현지소식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현지수속생 소식입니다.  여기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캐나다로 유학을  떠난 이00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날씨도 지금 너무 좋고, 자연경관도 좋고, 사람들도 좋고~ 만족감 100%라고 해요. 빅토리아는 밴쿠버 아일랜드의 중심이 도는 도시로서 고층건물이 많지 않은 도시입니다

빅토리아는 평화롭고 깨끗하며 사람들이 대체로 친절해요. 관광도시인 만큼 축제도 많은 볼거리가 많아요.



빅토리아 Fisherman's Whaf


수상가옥과 피쉬앤칩스로 유명한 (캐나다)빅토리아의 Fishermans' Whaf입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피셔맨스 워프와 겨누어도 뒤지지 않은 곳이라고 해요. 여긴 예쁜 건물이 정말 많아요.


빅토리아 별미 Fish and Chips

피쉬앤칩스는 썰은 감자와 반죽한 생선을 즉석에서 튀긴 것으로서  전혀 비리지 않고 담백하구요, 칩스도 정말 많이 줍니다.^^




위 사진은 빅토리아 부차드 가든인데요. 빅토리아의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정원을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꾸며놨을까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빅토리아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차드 가든은 부차드 부부의 이름을 따 만든 개인 정원으로, 채석으로 인해 황폐해져 버렸던 이 곳을 소유주인 부차드 부부가 1900년대 초에 개조하여, 오늘 날 빅토리아에서 제일 유명한 관광지가 된 곳입니다.


빅토리아 부차드 가든-놀랍도록 예쁜 곳


브리티쉬 콜롬비아 주정부 의사당입니다.  캐나다  BC주가 있는 도시 중 밴쿠버가 젤 크기 때문에,  BC주의 국회의사당은 밴쿠버에 있을 꺼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BC주 수도는 빅토리아 라서 주정부 의사당도 빅토리아에 있습니다.


 BC주 주정부 의사당 야경



빅토리아 이너하버의 모습




밤과 낮이 너무나 LOVELY한 빅토리아,  언제 꼭 놀러오세요!!!



청주유학원/청주유학센터/캐나다유학센터

  


반가운 현지소식- 캐나다 빅토리아 유학 편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