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안내서~ 퀄리컴 교육청 편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7. 15.

 

캐나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안내서~ 퀄리컴 교육청 편

 

 

 

 

캐나다 관리형 초중고 조기유학 프로그램

 

캐나다 교육의 장점을 알고 계신가요? 

캐나다는  학생 중심의 소규모 학급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내신 성적만으로 대학 진학을 합니다.

캐나다 학위는 전세계가 인정하고 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문화와 함께하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해 학비가 저렴합니다.

 

캐나다 초중고 관리형 아카데미 소개.

메이플 아카데미는 국제학생들에게 질높은 교육제공을 목표로 1999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수많은 자료조사와 경험을 통해 얻은 학생들의 필수 요구를 바탕으로 적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메이플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을 가기 위한 교육적 지원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으며,  대학진학 절차에 관한 전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모든 학생들은 메이플 기숙사 또는 캐네디언 홈스테이에 머물면서 체계적 관리를 받게 됩니다. 또한 모든 학생들은 메이플 교육프로그램 중 하나인 방과 후 수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학생들이 영어실력 향상과 학교를  잘 적응하게 도와주고 있고,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캐나다 공립학교는 어디로 가나요?

학생들은 퀼리컴 지역의 공립학교 중 한 곳을 다니게 됩니다. 국제학생으로서 현지학생들과 동등한 자격으로 모든 정규과목 및 선택과목을 수강하게 됩니다. 필요한 경우, 학교에서 국제 학생을 위한 보충수업에 참여 할 수 있으며, 필요한 상담을 받게 됩니다.

 

기숙사 생활도 할 수 있나요?

네. 기숙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숙사는 여러분들의 제2의 집이 되어 줄 것입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신경쓰고 있으며, 기숙사 선생들이 학생들과 24시간 함께 생활하면서, 성공적인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문제들을 발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홈스테이에서도 지낼 수 있나요?

캐나다인 홈스테이에서 지내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교육청에서 엄선한 캐내다인 가정으로 배정됩니다.

캐나다인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동안, 그 가정의 일원으로서 생활하게 되며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방과 후 수업도 할 수 있나요?

방과후 수업은 내신성적 뿐만 아니라 공인된 영어시험 성적을 위해서 필요되어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과 후 전문 선생님과 직원 들은 정기적으로 학습 보고서를 작성하여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체크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학생과 부모님들은 학생들이 무었을 배웠으며, 강점과 취약점이 무엇인지, 성적 향상을 위한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등을 체계적으로 보고 해 드립니다.

 

 

 

 

 모집요강

 프로그램 시작일: 2016년 9월 (또는 2017년도 가능)

 대상 :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3학년

 현지 장소: 메이풀 아카데미 러닝 센타 & 기숙사  or 홈스테이

 프로그램 비용: CAD48,000(두학기)/  CAD 25,000(한학기)

                   교육청학비+ 숙식+방과 후 영어수업, 숙제도와주기+ 학생full 관리

   

관리형 조기유학 학생들이 다니게 될 퀄리컴 교육청을 소개합니다.

 

 

 

 

 

 

 

 

 

 

 

 

 

 

 

 캐나다 맞춤식 조기유학

 청주유학원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