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뉴질랜드유학 NZ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청주유학원/5월11일 아침]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신청일 오전 모습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5. 11.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신청일, 당일날에

 2016년 5월 11일 아침 7시~10시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 주인장 입니다.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에 비자 신청 당일

다른 분들 처럼 저도 PC방에 있었어요.  꼭 합격시켜야 한다는 일념으로 PC방에 새벽같이 방문을 했어요.

근데 ~~ㅠㅠ 뉴질랜드 이민국 웹싸이트 접속이 안되는 거에요.

여러분도 들으셨겠지만,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자들이 한꺼번에 몰려 서버가 마비되버렸어요. 

바로 제가 그 경험자입니다.  어찌나 접속이 안되든지 ㅠㅠ 죽을 맛이었어요.



싸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싸이트 먹통


 주소창 접속신호가 뱅글뱅글 돌기만 해요


핸드폰으로 접속했을 때 문구


PC 두개잡고 접속 시도 중이에요. PC 한대는 크롬으로 돌리고, 나머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돌리고..

그래도 안되어 핸드폰까지 동원했어요.  아무튼 오늘 참!!! 정신없는 하루였지만,  시간이 지나자 접속자가 줄어들었는지

 접속이 되어,  좋은 결과 받았습니다.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