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동반유학]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학교 모습 살짝 보여드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3. 29.

            [청주 캐나다동반유학] [청주캐나다유학원]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교실

 

     Toronto Fieldstone Day School's Classroom

           -청주센터 제공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주인장입니다. 저희는 유학원이라  대부분 유학에 대한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에 대한 내용인데요, 

 아이와 함께 유학을 떠난 어머님께서, 자녀가 다니고 있는 필드스톤 데이 스쿨  초등학교사진을 보내주셨어요.
 

 

 

 

 

 토론토 필드스톤  스쿨은 유치원부터 ~12학년(고등학교 3학년)까지 있는 토론토 명문 사립학교입니다.

필드스톤의 초등과정(유치원~8학년)은 필드스톤 데이스쿨이라고 하고요, 9학년~12학년까지는 필드스톤 킹스 컬리지라고 불러요. 

 

 

 

 

토론토에 위치한 필드스톤 데이 스쿨의 운동장 모습이에요.

캐나다나 미국은 학교 운동장이 잔디가 깔려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필드스톤 데이스쿨은 다른 사립명문학교와 달리 종교가 없는게 특징이에요. 북미 명문사립학교들은 기독교나 카톨릭 재단이 운영하는 곳이 많거든요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학교 교실 장면인데요. 학생들은 모두 교복을 착용하고 있어야 해요. 위 사진은 청주유학원에서 보여드리는 토론토  초등학교 교실 장면입니다.

청주유학원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학교 교실 모습 :)

 

 

 

 필드스톤 데이 스쿨의 또 다른 교실모습이에요. 초등생들이지만 단정한 교복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필드스톤 데이스쿨의 초등학교 교실입니다. 교실마다 책상배치가 다 달라요.

<토론토 초등학교 교실/캐나다동반유학/청주유학원/청주캐나다유학>

 

 

 

 

필드스톤 데이스쿨의 도서관. 청주유학원 캐나다 초등학교 교실 모습  

 

 

 

 

 필드스톤 데이스쿨의 음악실 모습이에요. 거의 모든 캐나다 사립학교들은 악기하나는 제대로 다룰 수 있도록 지도를 하고 있습니 다. 청주유학원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학교교실 모습:)

 

 

 

캐나다의 학교들은 복도에 락카가 설치되어 있어요. 본인의 사물들을 여기에다 두고 다니는데요~ 특히 자물쇠가

있기 때문에 분실할 염려도 없어 좋은 것 같아요.

 

 

 

 

필드스톤 데이 스쿨의 초등학년 학급 발표회장인데요. 초등학교 3학년이 공연을 하고 있고, 부모님들이 참관하여 보고 있습니다. 무대앞에는 아이들의 작품도 전시되고 있어요.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 스쿨의 합창 공연장면에요. 정기적으로 학부모님을 초청해서 공연을 해요. 발표회 때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댄스나 합창도 하지만,  연극, 뮤지컬, 악기연주 등등.  볼거리가 많다고 해요.

청주유학원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  초등교실 모습

 

 

 

 

토론토 필드스톤 데이스쿨은요 특히 9~12학년의 경우 학생마다 한가지 현악기 또는 기타를 배워야 해요

근데 필드스톤 스쿨의 학생들의 연주실력이 수준급이라 지역 사회에서 열리는 행사 때 자주 합주 연주를 한다고 해요.

토론토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 행사경기 시작 전, 관중 들 앞에서 연주를 자주 한다고 합니다.

 

 

캐나다 토론토로  자녀를 조기유학보내기로 하셨다면 가장 큰 고민이 학교선택을 하셔야

한다는 건데요. 필드스톤 데이 스쿨이라면  걱정/고민/근심 싹 없애 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학교인 것 같아요.

 

 

 

 캐나다 조기유학문의는 청주유학원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