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오늘의 영어 한마디

그 김치찌개는 딱 내가찾던 맛이야! That hit the spot.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2. 3.


 오늘의 영어 한마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오늘의 한마 영어 시간입니다. 오늘 영어표현은요~! 

 

 

딱 내가 원하던거야! 딱 그거야!

 

 

That hit the spot. 

(맛을 보고) 딱 내가 원하던 맛이야!

 

 

 


오늘의 한마디 영어
That hit the spot.
               딱 그거야!

 



  [that hit the spot예문]

 

 

      How's the beer ? Do you like it?  맥주맛 어때? 좋아?

 

    Yeah, that hit the spot.  응, 딱 내가 원하는 맛이야

            

    That Kimchi stew really hit the spot. 그 김치찌개는 딱 내가 원하던 맛이야

 

    The pie really hit the spot. 그 파이는 딱 내가 원하던 맛이야

 

    The beer really hit the spot. 그 맥주는 딱 내가 원하던 맛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