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일본유학 JP

[청주일본어학교] 빡센 일본어 학교를 찾는다면 KCP입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2. 2.

 

 

 

 

 

KCP 일본어 학교

 

 

 

 

 

안녕하세요 청주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오늘은 KCP일본어학교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KCP 일본어 학교는 동경 신주쿠교엔마 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일본어 학교로,  학교가 큰 편에 속한 일본어 학교입니다. 신주쿠 쪽으로 일본어학교를 찾는 분이라면 KCP 추천드립니다~ KCP 학교주변은 신주쿠 인근에 있는 곳으로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신주쿠 번화가 까지는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조용한 학습 분위기랑 활기있는 동경 모습을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수업이 빡센 일본어 학교로도 유명하여, 진지하게 일본어 공부를 하실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그렇다면 왜 KCP가 인기가 있나요? 

 

수준 높은 일본어 교육

KCP 에서는 매년 일본유학시험(EJU)에서 전국 최고 득점자를 배출하고 있어, 수준 높은 일본어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검증이 되었습니다

.

 

 

 

다국적 교실에서 쌓아가는 국제감각

KCP 어느 한나라에 구속받지 않고, 다국적 학생이 모여 수업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개인 집중 커리큘럼

대학진학, 대학원 진학, 미술계 대학을 위한 준비교육 코스와, 전문학교 진학이나 취업을 목적으로 종합적인 일본어 실력을 쌓고 싶은 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이 있으며, 중급자 부터는, 진학, 취업, 회화 목적에 맞는 선택수업을 받을 있습니다. 


 

 

 

최고의 학습환경

도서실, IT, 미술실, 진학 상담실, 카운셀링룸,  일본정원, 다도실, 학생라운지, 흡연실 휴식을 취할 있는 장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퍼스가 있는 신주쿠교엔 주변은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교육 실적

KCP 학교법인으로 공공성이 높은 교육기관입니다. 자국에서의 교육과정이 12 미만인 사람을 위해 문부과학대신에게 지정받은 준비교육과정도 설치되어 있고, 미국대학과 제휴하여 일본어 교사양성강좌, 대학교육 실습생이 실습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실적이 있습니다.

 

 

 

 

 

 

 

 

 

청주일본유학원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