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몰타유학 Malta

<청주유학원/몰타어학원/몰타어학연수> 한국인이 없는 곳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몰타 이지어학원 최고로 추천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12. 2.

 [청주유학원/몰타 이지어학원]

 

 

 

EASY SCHOOL OF LANGUAGES

 

이지어학원(Easy School of Languages)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열심 블로거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12월 첫주 잘 보내 고 계신가요? 날씨가 쌀쌀하고 비도 내리고 있어 감기에 바로 걸릴 수 있는 날씨인것 같아요~오늘도  감기조심 추위조심 하세요~*  오늘은 몰타 이지어학원 뉴스를 올릴께요.

 

몰타이지어학원은 아직 한국에 잘 안알려진 관계로 한국학생들이 거의 없지만 유럽인들이 대 다수라고 해요. 한국인이 정말 없는 환경을 찾는다면, 몰타의 이지어학원을 소개해드립니다.

 

 

 

 

 

 이지어학원 (Easy School of Languages) 소개

 몰타 수도 발레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발레타는 몰타의 문화와 상업의 중심지이자 UNESCO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이기도 하며 몰타의 모든 박물관, 극장, 갤러리 와 영화관, 상점들이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2003년 설립되어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학원입니다  2015 St.Ursula 캠퍼스를 신축하여 도보 2분 거리에 st.paul 캠퍼스와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발레타의 Grand Habour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새 캠퍼스는, 수업을 위한 모든 시설과 카페라운지, 전자칠판 등 최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벨기에, 폴란드, ) 과 수업을 들으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EASY SCHOOL OF LANGUAGES

 

  Easy School of Languages  24주 프로모션
  21주 등록 + 3주 무료     24주 패키지비용이 4935유로이구요. 약610만원(환율1240)예상됩니다.
 < 24주 프로모션 포함 비용>- 입학금 면제
- Pick-up and sending service 제공
- Free Sim-card
- 레벨테스트와 수업에 필요한 교재 제공 - 한국인 스텝이 상시 근무하며 현지 적응과 학업에 도움을 드립니다. - 비자 신청에 관한 모든 절차를 함께합니다. - 학원 내 자습실을 운영합니다. - 레벨테스트와 수업에 필요한 교재 제공 - Pick-up and sending service 제공 - Free Sim-card

 

 

 

 이지어학원(Easy School of Languages) 클래스 소개

 수업의 정원은 최대 8명이며 연 평균 한 반에 6명의 인원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원의 선생님들은 모두 오랜 경력을 지녔으며 국제적 기준에 맞는 English teaching skil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육 방식은 기본적으로 학생들과의 의사소통에 기반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일의 과제를 기본으로 학생들에게 실제의 생활 속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코스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General English,

 - English for tourism,

 -Business English,

 -캠브리지 시험영어 ( FCE, CAE)

 -IELTS,

- Training Courses for Teachers,

- Work Placement and Golden Age programme

 

Easy SL 은 몰타정부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교육기관이며 FELOTOM의 정식 회원입니다.

 

 

 

 

청주유학원/몰타 이지어학원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시  사창사거리 고용센터 방면~~ 다비치안경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몰타 어학연수에 대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043)263-3500으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