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오늘의 영어 한마디

What a coincidence !!! 와~정말 우연이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8. 17.

 

 

What a coincidence !!! 와~정말 우연이네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하루 한마디 영어는요

정말 우연이에요, 와 이런 우연이~ 라는 표현입니다

“What a coincidence!! ”

    ‘세상에나~ 정말 우연이네요

 

 

오늘의 한마디 영어

What a coincidence ! ~정말 우연이네요!

 

 

 

 

What a coincidence! We both have a cat named Sam.

정말 우연이네요. 우리 둘다 샘이라는 고양이를 가지고 있네요.

 

 A: I am from Cheongju, S.Korea.

      난 한국의 청주에서 왔어.

B: Really? Where in  Cheongju ?

         정말, 청주 어디에서 왔는데 ?

 A: I live in Sachang-dong, in Cheongu.

      청주에 있는 사창동에 살아

 B: What a coincidence ! I live there, too.

정말 이런 우연이 있나. 나도 거기 살아.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빛이 뜨거운 하루, ,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