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오늘의 영어 한마디

오늘의 영어 한 마디~!! I'll pick up the tab 내가 계산할게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3. 11.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블로그 담당자입니다!

아직 겨울이 지나지 않은건지 꽃샘추위인건지..

내일부터는 따뜻해진다고 하니 오늘까지는 다들 단단히 여미고 다니시는 게 좋겠어요ㅎㅎ

오늘 포스팅할 오늘의 영어 한 마디는 'I'll pick up the tab' 입니다.

'내가 계산할게' 라는 뜻입니다.

 오늘의 영어 한 마디

 

I'll pick up the tab

내가 계산할게

 

 

오늘의영어한마디

 

A: I'll pick up the tab.

B: I'll treat you next time.

A: 내가 계산할게.

B: 다음번엔 내가 살게.

I'llI will 의 줄임말로 발음은 [아을] 또는 [알]로 들려요.

pick up[피크 업]이 아니라 소리가 연결되어 [피껍]으로 발음됩니다.

tab(계산서)은 [태앱]으로 길게 발음해야 tap(수도꼭지)[탭]과 구분된답니다^^

[아을 피껍 더 태앱]이라고 발음하면 훨씬 유창하게 들릴 거에요ㅎㅎ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