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호주유학 AU

호주 Navitas English 학비할인 프로모션 안내드립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4. 11. 12.

 


호주 Navitas English 학비할인 프로모션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오늘은 비밤람이 거세게 불어요~
내일은 수능입니다! 수능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호주 Navitas English 학비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Brisbane & Bondi & Manly 캠퍼스에서 제공되는 프로모션이에요.

 

 

ACE Bondi Campus는 ACE에서 최초로 설립한 캠퍼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Bondi 해변까지

버스로 5분 정도, 또한 시드니의 중심으로부터 전철로 까지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거리에는 디자인샵, 카페, 레스토랑,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호주 최대의 쇼핑센터가

오픈해 더욱 알찬 생활을 즐길수 있습니다~ 해변가의 매력적인 요소를 만끽하면서

영어를 공부하고자 한다면 ACE Bondi Campus가 적합하다고 해요!

 

 

ACE Manly 캠퍼스는 아마도 호주에서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한 학교입니다!

맨리는 한면은 해변을 또 한면은 항구를 끼고 잇어, 영어 공부를 하기에 최적의 장소이고,

학생들이 야외활동과 자유롭게 수영하는 돌고래를 보며 수업을 할 수 있는 자연과 함께하는 캠퍼스 입니다.

 

 

 Navitas English

학비할인 프로모션

 

 Brisbane & Bondi & Manly 캠퍼스
10주 등록시 2주 추가무료수업

14주 등록시 3주 추가무료수업 (워킹홀리데이 비자)

 

 

*본 프로모션은 2014년 12월31일까지 수업신청서 제출시 적용됩니다.

 

 

저희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의 위치는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사창사거리 고용센타 방면, 다비치안경점 옆건물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 ♥ ♥

 

 

호주 Navitas English에 대한 더 구체적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미국.일본.호주.캐나다.뉴질랜드.영국.몰타.아일랜드.필리핀.어학연수문의.유학상담.워홀.주니어캠프문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