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아일랜드 골웨이 할로인데이 퍼레이드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4. 10. 31.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아일랜드 골웨이 할로인데이 퍼레이드-

 

http://www.youtube.com/watch?v=CqHEj-2v0Ks

 

 

 

청주유학원. 넘버원  아일랜드 골웨이 어학연수. 골웨이 할로윈 퍼레이드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서양에서 최고로 흥미진진하고 시끌벌쩍한 시간은

할로윈데이인것 같아요. 할로윈은 10월 마지막날입니다.

아일랜드 골웨이로 떠난 저희 학생께서 할로윈 퍼레이드 동영상에 찍혔다고 연락오셨어요 

혼자만 동양인으로 퍼레이드 참가했다고 하시네요.

 대단해요 ㅎㅎ 골웨이 도착한지 1주일 이제 막지났거든요 ㅋㅋㅋ

벌써 해볼건 다 해보는 저희 학생분입니다 ㅎ 항상 긍정적이고 웃고계시어 수속하면서도

너무 감사했었어요. 긍정에너지가 넘치시어. 방문하는 동안 저희 유학원도 기분업 되었습니다

 

위 동영상은 2014년 10월 말 골웨이에서 열린 할로윈 퍼레이드입니다

 

 

 

 [ 아일랜드 할로윈데이 퍼레이드]

할로윈 퍼레이드 준비 시작전 모여 있어요

의상들이 너무 멋지고 독특하고 인상적입니다 ㅎ

 

 

  저기 베레모 쓰신분이 저희 유학원 학생입니다. "___씨 너무 멋있어요 " ㅋㅋㅋ

 

 

   

 

  아일랜드 골웨이 할로인데이 퍼레이드

  보기만 해도 춤이랑 흥이 절로 나오는 광경입니다.

 

 

      학원내에서 할로윈코스튬 입고 친구들이랑 찍었다고 보내주셨어요ㅎ

      

 

                    아일랜드 어학연수 넘버원!!!

                          

                          T: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