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필리핀 바기오 헬프어학원이 아이엘츠 시험장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청주유학원 아이엘츠 어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4. 7. 24.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필리핀 바기오 헬프어학원이 아이엘츠 시험장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입니다!

오늘포스팅은 필리핀 바기오에 위치한 헬프어학원이 아이엘츠 공식시험장으로 선정된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분들중 컬리지입학을 위해 아이엘츠를 공부하러 가시는분들이 많죠?

이번 헬프어학원이 2014년 7월 아이엘츠 공인시험장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밑의 공고문을 꼭 체크해주세요!

 

 

 

HELP ENGLISH

IELTS TEST VBNUE

 

 

아이엘츠, 토플, 토익까지 공인시험 전 과정의 공인시험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헬프어학원에서 전과정 공인시험 공부에서부터 공인시험까지

동일한 장소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헬프어학원은 1996년 필리핀 바기오에 개원하여 12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학원입니다.

필리핀 최초로 “스파르타” 시스템을 도입한 학원으로서, 지난 12년간 쌓아온 Know-how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영어교육을 제시하고 있어요. 또한 바기오가 영어 연수지로 알려지기 전 커리큘럼과

 학습효과, 입소문 만으로도 학생이 마감된 사례가 많았습니다. 헬프 어학원은 단순히 어학 연수생들의

영어의 기술적인 습득(요령)에 중점을 맞추고 있지 않습니다. 헬스 어학원은 시험을 위한 공부 보다는

회화, 문법, 듣기, 작문, 읽기 등 영어의 모든 전반적인 부분에서의 기본기를 충실히 하는 것을

더욱 중요시 하게 생각하고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의 위치는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 사창사거리 고용센타 방면, 다비치안경점 옆건물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 ♥ ♥

 

 

필리핀 헬프어학원에 대한 더 구체적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