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영국 학생비자 요건이 또 변경되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4. 4. 24.

영국 학생비자 요건이 또 변경되었어요!

[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블로그담당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은 꼭 체크해보셔야 할것같아요!

 

영국 일반 학생비자 관련 새로운 소식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아래 공문을 꼭 확인해주세요^.^!

 

 

 

 

영국 일반학생비자 공지사항

 

 



 영국 학생비자(GSV/TIER4)신청시 ETS에서 주관하는 토플및토익 시험을 더이상 받아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4월5일이전에 CAS발급 받은 경우에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자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IELTS와 같은 다른 SELT시험을 준비해야 한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2014년 4월6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홍콩,일본 등 Low risk로 분류된 국가의 학생들도 인터뷰에 응해야

합니다. 10~15분간 UKVI직원들과 비디오링크를 통해 인터뷰를 하게되고, 메뉴얼은 없지만 대부분 왜 영국에서 공부하고 싶은지에 관련된 질문이 주를 이룰 것이라 예상됩니다.

또한 이미 영국에서 공부하고 있고 비자를 연장하는 학생인 경우에도 인터뷰를 보게 되는데 이 학생의

출석률, progress,이전 비자등과 관련하여 이 학생이 믿을만한 학생인가, 즉 공부하고 있는 코스를 성실힌 수료할 수 있고 그렇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남은기간동안 재정이 안정적인가, 코스를 마친후 영국에 잔류할 의도가 없는가를 체크할 것입니다.

 

2014년 4월6일부터 학생의 재정을 증명하기 위한 증거물로 신용카드, 주식, 채권, 부동산, 연금이

엄격하게 금지되고 이는 비자거절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2014년 7월1일부터 Tier4비자를 신청하는 학생과 그 동반인에게 요구되는 재정이 인상됩니다.

런던 내 : 1000파운드 -> 1020파운드 (1개월)

런던 외 : 800파운드 -> 820파운드 (1개월)

최소 9개월 이상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서 GSV비자 신청하는 분이 런던지역으로 비자신청시 제시해야 하는 금액은 9개월*1020파운드=9180파운드입니다. 그것을 28일 간 예치한 후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TOEFL과 TOEIC등 ETS가 주관하는 시험은 더이상 비자신청시 공인된 영어시험으로 인정받지 않습니다.

(이미 CAS발급을 받았거나 COS정부후원보증서를 받은 경우에는 현재 가지고있는 성적으로 비자신청을 할수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은 다른 시험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IELTS는 대부분의 미국학교에서 받아주니 IELTS시험을 준비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영국 학생비자에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