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 필리핀 헬프어학원~2014 Big News, 카페테리아 오픈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4. 1. 17.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필리핀 헬프어학원 2014 Big News3, 카페테리아 오픈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점 블로그 담당자입니다!

필리핀에서 손꼽히는 어학원인 헬프어학원이 2014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단장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꼼꼼히 체크해보시고 궁금한게 있다면 바로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점으로 문의주세요^.^

                                                                    

                                                                                           2014년 새로운 뉴스는요~

 

 

공인시험 점수보장반 운영      

롱롱캠퍼스 외국인 등록 가능              

롱롱 캠퍼스 카페테리아 오픈!

 

                     Help어학원의 특징은 면학 분위기가 좋은게 가장 특징 중 하나인데요. 이런 면학분위기 때문에 장기간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Help어학원은 3개의 캠퍼스가 있는데요. 1.롱롱캠퍼스, 2. 마틴캠퍼스, 3.클락캠퍼스 예요

                     그리고 각 캠퍼스 특징으로는,  본원인 롱롱캠퍼스는 일반영어회화 과정 위주로 수업,

                    마틴캠퍼스에서는 시험준비 과정 위주의 수업. 그러니깐 토잌, 오픽, 토플, ielts시험 준비 등의 수업을, 클락쪽은 세미스파르타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큰 축제중의 하나인 크리스마스엔 사실 가족과 같이 보내는 큰 기념일입니다.

헬프어학원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어학원 식구들과 같이 보내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013년을 돌아보는 계기가 된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각 캠퍼스 팀의 공연뿐만 아니라,

경품추첨과 연말시상식까지!!

 

 

 

헬프어학원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Outreach Proaram을 가졌습니다.

12월 12일 바기오에 있는 롱롱, 람탕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의 장기자랑도 구경하면서 행복한 웃음과 행복을 나눌수 있었던 좋은 자리였습니다 ^^

 

 

 

 

 

 

 

 

 

 

 

 

참 가고 싶은 어학원이 아닌가요? HELP어학원은 다녀온 학생들의 평가가 매우 우수하여,

 다녀온 분들의 소개로 등록을 많이 해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에서는 그동안의 수속경험과 학생들의 피드백을 통해서 헬프어학원이 우수한 교육기관임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HELP어학원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미국.일본.호주.캐나다.뉴질랜드.영국.몰타.아일랜드.필리핀.어학연수문의.유학상담.워홀.주니어캠프문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