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 넘버원유학 센터 투데이, in the airport ~☆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3. 8. 6.

청주 넘버원유학 센터 투데이 ~☆

 


얼마전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학생이 캐나다로 출국을 하였어요.
인천공항이고 탑승수속 중이라고 연락을 주셨는데........;;;;;; 탑승수속 중 체크인 카운터 직원분이 오버북킹이 되었다고 
혹시 오늘 안가고 내일 출발하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였나봅니다.   저도 오버북킹으로 제안을 받았다는 학생은 첨이네요.ㅎㅎㅎ
내일 출발하는 댓가가 좀 쎈편이라 잠시 망설였다고 하네요~ㅋㅋ



#청주유학원 학생께서 에어캐나다 탑승권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게이트 넘버 30번이 보이네요 ㅎ
막 탑승 시작하겠다고 방송을 한다고 말하시네요
​에어캐나다 탑승구역 라운지에서 보는  비행기 멋지네요.
설레임 속에서 타는 비행기,  캐나다유학은 흥미로운 모험일 수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동안  안전과 행복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즐거운 유학생활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