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자 서류 접수하고 왔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3. 2. 5.

청주유학원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자 서류 접수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청주 미국비자 넘버원, 원더실장입니다. 
미국학생비자 인터뷰 면제자 학생분의
서류를 접수하기 위해서 미국대사관 지정
 일양택배를 방문했어요!!

 


청주에는 미국학생비자 서류전형 접수처가
딱 한군데 있어요.  이 곳을 가기 위해서는
그냥 가면 안되고, 미국대사관 비자 신청하는
싸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제 핸드폰에 일양택배 접수 담당자님의 
연락처가 있어서 먼저 핸드폰으로 연락드렸더니
오전 11시까지는 와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후에는 외근을 나갈 수 있어 사무실에
아무도 없을 수 있다고 해요.



택배종이를 주시어 비자신청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재했어요.


택배접수비 18,000원을 현금으로
드렸습니다.( 2023년 1월 현재 기준)

미국비자는 택배비도 수시로 올려요ㅠ

 

택배를 받으시는 직원언니가

제가 가져간 서류를 넣고 봉했어요.

 

비자서류를 수령한 택배사는 아래의 것을

주의해서 보내야 한다고 해요.

ⓐ인터뷰 면제 서류 예약일 확인​
ⓑ예약날짜외에 접수 불가
ⓒ오접수시 반송 처리 및 재접수 비용 발생
ⓓ대사관 요청추가 서류 접수는 가능
ⓔ비자 접수비는 카드 수납이 안됩니다.
ⓕ현금 및 계좌이체가능


두근두근두근

 

미국학생비자 신청자이신 제 손님~
미국비자가 부착된 여권이 1주일 뒤에 딱 도착했어요.

출국이 임박해 있었는데 다행히 타이밍이 딱 맞았어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댓글